(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도원차트 시즌 2'의 두 MC, 이찬원과 도경완이 꾸민 '당신이 좋아'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6일, K star(케이스타)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도원차트 ON THE STAGE] 도경완&이찬원 '당신이 좋아 | 12월 26일 월요일 밤 09시 30분 첫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슈트를 차려입은 '도원차트'의 두 MC가 화려한 조명 아래 13인조 밴드의 흥겨운 반주에 맞춰 '당신이 좋아'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도원차트 시즌 1'을 통해 24주 동안 매주 새로운 음악 랭킹을 소개하며 최고의 케미를 보인 도경완과 이찬원.
이들은 휴지기를 지나 '도원차트 시즌 2'로 돌아오며, 한껏 농익은 호흡이 돋보이는 무대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에, 도경완과 이찬원은 때로는 소절을 주고받고, 때로는 화음까지 넣어가며 남녀듀엣 못지않은 달달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특히, 가사에 맞춰 '꽃과 나비'를 형상화하거나 손하트를 주고받으며 댄스까지 선보인 두 사람의 매력적인 무대는 시청자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영상은 27일 오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로 차트에 최초 진입했다가 몇 시간 후인 28일 새벽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한편, 이번 12월 26일 시즌2로 다시 찾아온 '도원차트'는 더 커진 스케일과 기획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음악으로 듣는 스타의 인생 이야기'를 선보이는 '도원차트'는 K-star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21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도원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