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26
연예

롯데시네마, 2023년 1월 3일부터 유료 멤버십 '롯시클럽' 론칭

기사입력 2022.12.27 15:23 / 기사수정 2022.12.27 15: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유료 멤버십 '롯시클럽'을 2023년 1월 3일 론칭한다.

'롯시클럽'은 기존 고객이 구매한 금액에 따라 승급되는 무료 멤버십 'Friends'및 'VIP'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월 이용료를 지불하고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관람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는 서비스다.

'롯시클럽'은 '프리미엄'과 '베이직' 2가지로 준비됐다.

'프리미엄'은 월 1만8000원의 가격으로 일반관 및 일부 스페셜관을 이용할 수 있는 관람권 2매, 베이직은 월 9000원의 가격으로 일반관 및 일부 스페셜관을 이용할 수 있는 관람권 1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가입 고객에게는 영화 4천 원 할인권 3매와 콤보 5천 원 할인권 또는 팝콘 M 교환권이 제공되며, '베이직' 가입 고객에게는 영화 4천 원 할인권 2매와 콤보 3천 원 할인권 또는 탄산 M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 '롯시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영화관람 문화생활뿐만 아니라 롯데 계열사와의 협력을 통한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되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멤버십에 한해 특별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보상 혜택이란 '롯시클럽' 혜택을 전혀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 달에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1개월 미사용시 '즉석구이콤보'나 '더블콤보' 중 1가지 선택 가능하며 2개월 미사용 시에는 '샤롯데 관람권' 또는 '씨네패밀리' 콤보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또 2023년 1월 '롯시클럽' 가입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론칭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유료 멤버십 '롯시클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합리적이고 편리한 소비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영화관람의 문화생활뿐만 아니라 생활 영역 전반에 걸친 제휴 혜택을 포함하는 선택형 유료 멤버십 '롯시클럽'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 특히 보상 혜택은 그동안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걱정으로 가입이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롯데시네마에서 차별적으로 제공해 드리는 특별 혜택이니 '롯시클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