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49
연예

'국민 아이돌' 지오디, 콘서트로 증명한 존재감

기사입력 2022.12.27 10:21 / 기사수정 2022.12.27 10:2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지오디(god)가 데뷔 23주년 연말 콘서트 ‘ON’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지오디는 지난 24일과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연말 단독 콘서트 ‘2022 god [ON] – 부산’의 공연을 마쳤다. 

이미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서울 공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만큼 부산 공연 역시 압도적인 속도로 매진을 기록, 진정한 국민 아이돌의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공연에서는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던 ‘촛불 하나’를 비롯해 지오디(god)의 대표곡이자 데뷔곡인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보통날’, ‘미운오리새끼’, ‘길’, ‘거짓말’, ‘다시’, ‘그 남자를 떠나’, ‘하늘색 풍선’ 등 수많은 히트곡만으로 세트리스트를 가득 채웠고 공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멤버들의 퍼포먼스와 당시의 추억을 일깨우는 완벽한 가창력이 더해지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또한 공연 중간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호흡하는 모습은 변함없는 팬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전에 드레스 코드를 공개, 이에 맞춰 입은 팬들을 콘서트 현장에서 지오디 멤버들이 직접 베스트 드레서 후보로 선정하고 관객들이 직접 우승자를 선정하며 팬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 

또한 멤버들은 공연 막바지 객석으로 이동해 많은 팬들과 직접 눈을 맞추고 손을 맞대는 등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지오디 신드롬은 데뷔 23주년을 맞았음에도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그동안 개인 활동을 통해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했던 지오디는 최근 팀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며 본격적 소통에 나선 것은 물론 세로 밸런스 영상, 릴레이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는 각 멤버들이 개인 활동에 나서더라도 팀 활동을 이어가는 대표적인 예로 후배 아이돌들이 앞으로 어떤 형태로 나아가야 하는지 제시하는 대표적인 사례가 되고 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