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와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보여줄 최고의 시너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솔라는 28일 웨이브(Wavve)·채널A·A.tv 'WET! : World EDM Trend(이하 'WET!')' 선공개 음원 '파라다이스(Paradise)'를 발매한다.
'WET!'은 내년 1월 11일 첫 방송을 앞둔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 상금 1억원을 걸고 국내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릴 예정이다.
솔라는 'WET!'의 정체성을 담은 트렌디한 사운드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파라다이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낼 전망이다. 특히 감각적인 사운드의 트랙이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의 내적 흥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솔라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이 어우러져 'WET!'의 스케일을 드러내고, 신선한 재미와 긴장을 예고할 예정이다.
앞서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WET!'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된 상황. 강렬한 카리스마와 매혹적인 비주얼로 '파라다이스'의 압도적인 분위기를 드러낸 솔라가 'WET!'과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솔라가 가창에 참여한 'WET!'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음원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드림어스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