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18
연예

에이티즈, 'SBS 가요대전' 출연…월드투어에서만 볼 수 있던 '뉴 월드' 선사

기사입력 2022.12.25 08:53 / 기사수정 2022.12.25 08: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에이티즈(ATEEZ)가 K팝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2022 가요대전'에는 올 한 해 앨범 활동, 월드투어, OST 등 많은 활약을 이어간 에이티즈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에이티즈는 2022년을 빛낸 챌린지 무대에 올라 크러쉬의 '러쉬 아워(Rush Hour (Feat. j-hope of BTS))'와 싸이의 '댓 댓(That That (prod. & feat. SUGA of BTS)'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망토를 두른 에이티즈가 무대를 꽉 채우며 재등장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친 가운데, 지난 7월 발매한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에 수록된 '뉴 월드(New World)' 무대가 시작됐다.

이는 지난 10월 서울에서 시작해 이달까지 약 15만 명의 팬들을 만난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에서만 볼 수 있었던 무대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히 공개한 것.



이후 'Wake up' 내레이션과 함께 울리는 사이렌 소리가 긴장감을 자아내고 에이티즈는 '게릴라(Guerrilla)' 무대를 이어갔고, 스피커를 뚫을 듯한 시원한 라이브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에이티즈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를 통해 발매하고 '빌보드 200' 3위에 오른 것은 물론, 음악방송 6관왕에 이어 첫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는 등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OST, MC, DJ 등 다방면에서 활약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2023년에도 유럽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며 전 세계 K팝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30일 오후 2시 국내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발매한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