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클럽이 선한 영향력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다.
최근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찬스 대구대찬방'은 대구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22 지산 가족의밤' 행사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그들은 봉사 단체에 수여하는 '2022년 지역공헌상 대구 수성구청장 표창장'을 받았다.
'이찬원찬스 대구대찬방'은 작년 12월 27일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첫 도시락 기부 봉사를 시작으로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 두 번째 무료 급식 도시락 기부 봉사, 대구 달성군 '나눔으로 행복한 달성군'! 가수 이찬원과 함께하는 사랑의 도시락 기부 봉사, 이찬원 데뷔 2주년 기념 사랑의달팽이 기부,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찬또배기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 여름김장 담그기 기부 봉사, '2022 희망나눔큰잔치 지산골 함께해효 (孝 )기부 봉사, 2022년 김장서비스 '사랑더하기 김장나누기' 기부 봉사 등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했다.
그들은 "이찬원의 이름으로 함께할 수 있었던 행복한 2022년이었다"며 "기부와 봉사에 적극 동참하고 응원해 주신 모든 찬스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돌아보면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도 많았지만 좋은 경험과 본보기로 삼아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에도 선한 영향력 실천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