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29
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 '더 게임 어워드 깜짝 할인' 진행

기사입력 2022.12.09 11:5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깜짝 할인을 진행한다.

9일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2022를 기념해 게임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이틀간 반짝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더 게임 어워드의 수상작과 후보작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월드컵 토너먼트 등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축구 게임 ‘피파 23’(60%)과 완성도 높은 판타지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토탈 워: 워해머 3’(20%), 3인칭 쿵푸 액션 게임 ‘시푸’(30%), 올해의 게임 후보에 오른 어드벤처 게임 ‘플래그 테일: 레퀴엠’(20%),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흥행을 이어가는 ‘사이버펑크 2077’(50%) 등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GOTY 에디션’(80%),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50%), ‘고담 나이트’(50%),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50%), ‘레드 데드 리뎀션 2’(67%)도 할인 판매된다.

또한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더 게임 어워드 세일을 기념해 16일 새벽 1시까지 일주일간 ‘세인츠로우 4: 리일렉티드’와 ‘와일드캣 건 머신’을 무료로 배포한다.

‘세인츠로우 4: 리일렉티드’는 ‘세인츠로우 4’의 DLC를 모두 포함하고 그래픽을 향상시킨 리마스터 버전이다. 스토리는 주인공 세력이 스틸포트 사건으로 영웅이 된 시점부터 시작되며 동료 구출이나 시뮬레이션 탈출 등의 주요 미션과 동료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주는 충성 미션 등을 수행할 수 있다.

‘와일드캣 건 머신’은 키박스 게임즈가 개발한 탄막 슈팅 던전 크롤러 게임으로 플레이어에게 짜릿하고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 중에는 사악한 적들을 지하 감옥에서 마주하게 되며 약 40여 개의 무기 옵션과 초능력을 이용해 상대하게 된다.

넷마블이 7년 만에 선보이는 PC 신작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이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8일 출시됐다.

해당 게임은 TPS와 MOBA 장르의 장점을 적절하게 융합한 3인칭 AOS 게임으로 에픽게임즈의 ‘파라곤’ IP 활용과 언리얼 엔진 바탕의 탁월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각자 다른 스킬을 지닌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고 팀을 구성해 적군 기지를 공략하게 된다.

또한 크래프톤의 최신 화제작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인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인칭 액션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다.

역시 크래프톤이 만든 대작 게임인 ‘PUBG: 배틀그라운드’도 이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PUBG 파운더스 팩(PUBG Founder’s Pack)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2023년 1월 5일까지 진행 중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세계 최대의 게임 시상식 중 하나인 더 게임 어워드를 기념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깜짝 할인을 마련했으니, 수상작과 후보 리스트에 오른 뛰어난 작품들을 할인가로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금주의 무료 게임인 ‘세인츠로우 4: 리일렉티드’와 ‘와일드캣 건 머신’도 많이 다운로드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 더 게임 어워드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픽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