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송은이가 마지막 키스 날짜를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무슨 이딴 퀴즈가 다 있어!!! 극대노 할수록 웃긴 사람 = 송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 김신영은 송은이의 데뷔 30주년을 맞아 '송은이가 맞히는 송은이 퀴즈'를 준비했다.
김신영은 송은이가 2016년 '1대 100'에 출연해 답한 이상형을 질문했다. 송은이는 "그때 웃기려고 '이 세상 사람들' 모두가 이상형이라고 답했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땡"을 외친 김신영은 "답은 내일 메시지로 보내드리겠다"고 말해 송은이의 분노를 자아냈다.
모든 문제를 틀린 송은이에게 김신영은 "송은이&김숙의 비밀보장에서 송은이는 설을 앞두고 조카와 통화를 했다. 숙이 이모와 은이 고모 중에 누가 좋냐는 질문에 조카는 '숙이 이모는 돈 양이 많아서 좋고 은이 고모는 ○○ ○○○ 좋다'고 답했다"며 '○○ ○○○'을 물어봤다.
송은이는 "이건 알 것 같다"며 "정이 많아서"라고 답하며 유일하게 정답을 맞혔다.
마지막 문제로 김신영은 "송은이의 마지막 키스 날짜는?"이라는 문제를 냈다. 제작진이 웃음을 터트리자 송은이는 "이게 문제냐. 진짜 알고 싶냐"고 되물었다. 이어 송은이가 "어제"라고 답하자 김신영은 "땡"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