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39
게임

‘오디션’, 제2회 팬아트 공모전 ‘망설이지 말고 무엇이든 그려보리~’ 개최

기사입력 2022.12.08 09:3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디션' 팬아트 공모전이 열린다.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유저들과 소통 강화를 위한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8일 점검 후부터 29일 점검 전까지 제2회 오디션 팬아트 공모전 '망설이지 말고 무엇이든 그려보리~' 출품작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 주제는 '2023년 검은 토끼해'다. 오디션 유저 누구나 새해 오디션에 어울리는 팬아트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자유롭게 표현해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에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 예정일은 오는 1월 5일이다. 대상(1명) 및 최우수상(2명) 수상작의 경우 모든 오디션 유저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게임 로딩 이미지에 로테이션으로 약 한 달간 게시되는 특전을 부여한다.

또한 부상으로 대상에는 이벤트캐시 20만 원 및 오디션 아트워크가 그려진 무선충전 마우스패드가 주어진다. 최우수상(2명)에는 각각 이벤트캐시 10만 원, 우수상(3명)에는 각각 이벤트캐시 5만 원, 장려상(5명)에는 각각 이벤트캐시 3만 원을 지급하며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크레이지퀸의 이벤트상자E' 10개씩 지급한다.

출품 규격은 디지털 드로잉 또는 손그림 스캔 이미지 파일(jpg, png, bmp)로 한 장 당 4MB 이하의 이미지 파일을 15일 점검 후부터 등록할 수 있고 한 명이 어려 장을 응모할 수 있으나 중복 당첨은 되지 않는다.

앞서 오디션은 지난해 제1회 팬아트 공모전을 유저들의 열띤 참여 속에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한 보상을 마련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애정 넘치는 팬아트로 많이 참여하시고 게임 화면을 직접 장식하는 기쁨도 누리시기를 기대한다"라며 "고객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자세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