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1/0504/1304492450948.jpg)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음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12일부터 15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는 오픈 서비스 전 서버 안정화 및 게임 내 전반적인 시스템을 점검하는 마지막 절차로 와이디온라인의 게임 포털 사이트 ‘엔돌핀’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정 공개와 함께 오픈한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식 사이트(
http://maestiaobt.ndolfin.com)에서는 게임 캐릭터, 컨텐츠, 가이드 같은 각종 게임 정보와 미발표 이미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게시판의 ‘마에의 놀이터’에는 게임 운영자가 직접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정기적으로 올릴 예정이다.
또, <마에스티아 온라인> 공식 미투데이와 트위터도 열어 게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게임 운영자와 이용자간의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지난 3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솔로 플레이를 지향하는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저사양에서도 우수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마에스티아 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