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기태가 차가운 겨울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어줄 신곡을 발표한다.
김기태 새 디지털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 '계절을 돌고 돌아'는 스쳐간 인연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바람'이라는 키워드에 중의적 의미를 두고 표현한 곡이다.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는 가족, 어린 시절 추억을 함께할 수 있는 친구, 사랑과 슬픔을 공유할 수 있는 인연 등과 '언젠가 한 번쯤은 다시 한 번 마주하지 않을까'라는 소중한 바람을 담았다.
특별히 이번 곡은 규현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김필 '난, 너를', 이하이 '우린 어떠한 별 보다 빛날 거야' 등을 탄생시킨 이기환 작곡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기태만이 표현할 수 있는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로 '계절' '바람' '이별' '인연' 등의 단어를 더욱 아름답고 짙은 감성으로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한편 김기태는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로, KBS 2TV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5연승 공동 올킬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김기태 새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는 오늘(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