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팔로알토(Paloalto)가 ‘소방서 옆 경찰서’의 네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선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팔로알토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OST Part.4 ‘구해(Rescue)’가 발매된다.
‘구해(Rescue)’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음악의 시작을 알리는 브라스 악기의 연주와 팔로알토의 매력적인 래핑이 조화를 이룬다. 팔로알토가 직접 가창뿐 아니라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해 팔로알토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담아냈다.
특히 ‘숭고한 정신은 강해, 헌신과 용기로 Save해’ 등의 진정성 가득한 노랫말을 통해 국민의 안전과 평화를 위해 헌신하는 이들의 용맹함을 표현, 작품과 시너지를 일으키며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 대응 현장 일지.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이들의 뜨거운 팀플레이를 그린 드라마다. 경찰과 소방의 공조라는 신선한 소재를 치밀한 전개로 풀어내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등 활약에 최대 9.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팔로알토가 참여한 ‘소방서 옆 경찰서’ OST Part.4 ‘구해(Rescue)’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뮤직레시피, 디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