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33
연예

지드래곤이 변신시킨 신데렐라 송해나는 누구?

기사입력 2011.05.04 01:45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지드래곤의 그녀'로 불리는 송해나가 네티즌들의 관심과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패션아이콘 지드래곤이 모델로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일모직 빈폴이 '빈폴, 스무살의 꿈을 스타일링하다' TV광고 2탄 여자 편을 선보였다. 이에 "아무도 몰라주던 너를 스타로 만들어 줄게" 라는 지드래곤의 말에 신데렐라로 변신한 주인공이 바로 송해나.

그녀는 각종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Mnet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등에 출연한 신인.

이번 광고 속에서 60년대를 연상시키는 복고풍의 그녀는 지드래곤의 스타일링 후 발랄할 숏에서 큐트한 원피스는 물론 몸에 피트되는 청바지까지 차례 차례 입어보며 완벽한 스타일 체인징을 해 스타로 거듭난다.

지드래곤이 모델로 나선 이번 광고 시리즈는 1편 공개 1주일 여 만에 주요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었을 뿐만 아니라, 광고 포털 사이트 TV CF의 주간 평가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1탄 남자편에 나온 모델 신원호는 이기적인 기럭지와 베이비 페이스로 차세대 스타 대열에 합류할 조짐을 보여 빈폴 광고가 스타 등용문으로 자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Mnet <슈퍼스타K 3> 서울지역 최종예선 때 직접 현장에 나와 오디션 도전자들에게 본선 진출을 위한 패션 전략을 전수하는 등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빈폴]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