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짜릿한 변신과 함께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체셔(CHESHIRE)'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체셔'는 ITZY 특유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인상적인 곡. '알쏭달쏭 알 수 없는 나지만, 스스로 믿고 나아가 보라'는 메시지를 담아 ITZY만의 솔직하고 당찬 에너지를 표현했다.
전작 'SNEAKERS(스니커즈)'로 에너제틱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ITZY 만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구축했던 바. '체셔'는 한층 그루비하고 감각적인 음악 속에서 ITZY 특유의 당찬 가사가 인상적이다.
"Hey, why so serious? 보이는 것 그대로 날 믿어봐 / 어렵게 생각 마 / Nothing’s wrong, right? / Can you see me?"
"Hey, why so curious? 머리 말고 네 느낌을 믿어봐 / 심각해지지 마 / Anything’s right"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자유로운 감정 표현 역시 주목 포인트다.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 꺄르르 웃어 보이는 ITZY 멤버들의 다채로운 표정 변화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지난 25일 진행된 새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서 멤버들은 ITZY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와 색다른 음악적 시도를 자랑했다. 특히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ITZY만의 매력은 물론 방향성에 대한 고민까지 나눠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예지는 "가수라는 꿈을 향해 나가는 과정에서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믿음이 불확실하게 느껴지거나 힘들 때도 있었다. 그럴 때마다 '잘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졌다"라고 밝히며 '체셔'의 메시지에 담긴 진정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더욱 단단해진 내공과 화려한 비주얼, 여기에 더욱 완성도 높아진 퍼포먼스까지 구축한 ITZY는 오늘(30일) 오후 '2022 MAMA AWARDS'를 통해 신곡 '체셔'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체셔' 뮤직비디오, 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