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7:26
연예

'당결안' 박은혜·자이언트핑크·정혁, 결혼 점검…12월 13일 첫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11.29 17:3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박은혜, 자이언트핑크, 정혁이 결혼 점검에 나선다.

SBS플러스 신규 예능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오는 12월 13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싱글맘’ 박은혜, ‘초보맘’ 자이언트핑크, ‘비혼남’ 정혁은 이혼 위기를 겪고 있는 실제 부부를 면밀히 관찰하며 ‘결혼 최종점검’에 나선다.

두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배우 박은혜는 ‘맏언니’로서 자신의 경험을 총동원해 결혼과 이혼에 대해 점검한다.



‘엄마래퍼’ 자이언트핑크는 첫 아들을 얻은 지 얼마 안 되는 ‘초보맘’으로, 아이를 둔 기혼자의 입장에서 결혼을 지켜보며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결혼’과 ‘부부’에 대한 프로그램이지만, ‘비혼남’ 정혁도 합류해 신선한 시각을 더할 예정이다. 여러 방송에서 ‘비혼주의’임을 밝힌 바 있는 정혁은 이혼 위기에 처한 실제 부부를 지켜보며 시청자들과 함께 ‘결혼’에 대해 제대로 배워가는 시간을 가진다.

이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부부관계 전문가들도 함께하며 모두의 ‘행복’을 위한 결론을 도출할 전망이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오는 12월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각 소속사,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