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 김기태가 감성 허스키 보이스를 담은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김기태 새 디지털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와 1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폰트로 쓰인 신곡명과 앨범 릴리즈 정보가 담겼다. 또한 어딘가를 향해 거니는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의 모습이 모노톤으로 담겨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어 1분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빈티지한 공간에서 신곡 ‘계절을 돌고 돌아’를 열창하고 있는 김기태의 모습이 담겼다. 웅장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노랫말, 절제된 듯한 김기태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본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로써 김기태는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 이후 첫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김기태는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감성 허스키 보이스와 한 음 한 음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표현력,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으로 인정받았다.
김기태는 이번 신곡을 통해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그리는 독보적인 감성과 모두에게 전하고 싶은 희망의 메시지로 뭉클한 감동을 선물하며 차디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김기태의 새 디지털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는 오는 12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