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들의 근황이 여전히 '핫'하다.
티빙 웹예능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최근 막을 내렸다.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성해은, 이나연, 정규민 등 출연진의 면면역시 마지막회 공개 이후에도 누리꾼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중이다.
▲ 성해은, SNS 팔로워 수 '100만' 훌쩍…정현규와 데이트 목격담까지 등장
'환승연애2' 마지막회에서는 정현규와 성해은, 남희두와 이나연이 서로를 선택했고, 종영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온라인 상에서 '프로그램의 최대 수혜자'라는 평을 얻고 있는 성해은은 '환승연애2'가 종영한 지 한 달 만에 SNS 팔로워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여느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는 프로그램의 종영 전이었던 10월과 비교했을 때 무려 60만 명 이상이 증가한 수치여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성해은 역시 SNS를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며 누리꾼과 소통하고 있다. 흰색 니트를 입은 사진을 공개하면서는 "화이트 공주"라는 글을 남기며 미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에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상의를 입고 근황 사진을 남겼고, 눈을 감았다가 뜨는 등 다채로운 표정과 함께 특유의 입모양으로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환승연애2'를 함께 했던 김태이가 "입 좀 어떻게 해봐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절대 그럴 수 없지"라고 답하는 등 여전히 끈끈한 출연자들과의 우정도 보여줬다.
특히 성해은은 정현규와 함께 영화 VIP 시사회에 초청받기도 하는 등 공식석상에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행보를 보이며 화제를 더했다. 이 자리에는 이나연과 남희두 커플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카페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을 발견했다는 등 목격담까지 전해지고 있어 이들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았음을 보여줬다.
▲ 이나연, 뜨거운 관심 속 SNS 해킹까지 "다행히 복구"
누리꾼의 뜨거운 관심 속 이나연은 SNS 해킹 피해를 겪기도 했다.
앞서 자신의 반려견 계정을 통해 계정 해킹 피해를 입었음을 알렸던 이나연은 지난 23일 "드디어 돌아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해킹 피해가 복구 완료 됐음을 알렸다.
이나연은 "웃는 사진을 웃으며 올릴 수 있다니 감개무량. I finally got my account back"라는 글을 더하며 사진을 통해 특유의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시선을 모았다.
남자친구 남희두의 반응도 화제를 모았다. JTBC 골프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이나연은 '환승연애2' 출연을 통해 전 남자친구인 아이스하키선수 남희두와 재회했다.
남희두는 "백날 해킹해 봐라"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는 '환승연애2'에서 남희두가 이나연을 향해 혼잣말로 "백날 자존심 부려봐라"라고 말했던 표현을 인용한 것으로, '환승연애2' 애청자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 정규민, 최종 커플 실패 후 해외로…"모두 건강하세요"
영상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정규민은 '환승연애2'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얻었다.
특히 7년간 연애했던 성해은과 완전히 결별하며 최종 커플에는 실패했다.
이후 해외로 떠난 근황을 알린 정규민은 "다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고, 영상 속에서는 강가에 초를 띄우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지난 21일에는 프랑스를 찾은 일상을 전하며 "프랑스에서는 좋은 일이 많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으로 근황을 알렸다.
정규민은 "바에서 만나 다음 날 파리 투어를 해주겠다며 번호를 건넨 사진작가, 연착된 기차 문제를 대신 해결해주려 애써줬던 친구, 낮에 두 개 사 먹고 너무 맛있어서 저녁에 다시 찾아간 내게 열댓 개의 공짜 립 파이를 건네던 숙소 앞 베이커리 점원, 깜빡하고 편지 봉투를 주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 하루 종일 창 밖을 보다가 저녁에 다시 그 앞을 지나는 나를 보자마자 편지 봉투를 건네준 기념품 가게의 여자아이"라며 프랑스 현지인들에게 받았던 도움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여행지에서 나는 그저 배낭을 멘 이방인에 불과했고 그러기를 갈망했지만, 이곳에서 만난 인연들은 나를 그 이상의 존재로 대해줬다"며 현지에서 도움을 받으며 고마움을 느꼈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환승연애2'는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누적 유료가입 기여자수 1위, 주간 시청UV 역대 1위 등 기록을 갈아치우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티빙, 성해은·이나연·정규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