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7
연예

여은, 리메이크 신곡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발표…러블리 감성

기사입력 2022.11.23 15: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여은이 러블리한 감성으로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재해석했다. 

여은은 지난 2012년 발표된 제이세라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신곡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신곡은 최근 발표된 발라드 곡들에서 여은이 보여준 애절하고 호소력 있는 가창과는 전혀 다른 상큼한 매력을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오성훈 작사·작곡의 원곡을 드라마 OST 및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업을 진행해 온 작곡가 고병식,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여은과 환상적인 케미를 과시했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그대를 만나고 내가 사는 이곳 / 별빛보다 더 아름다워 그대는 그런 사람 / 그대가 다녀간 나의 마음에 사랑이란 꽃이 피어나네’라는 노랫말이 간결한 이 곡은 사랑하는 이를 향한 지고지순한 마음을 담았다.

지난 2014년 4인조 여성그룹 멜로디데이 메인보컬로 가요계 데뷔한 여은은 MBC ‘복면가왕’ 9대 가왕에 오르며 가창력을 인정 받았다. 다수의 드라마 OST와 앨범 발표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 ‘드라큘라’ 로레인 역에 발탁돼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음원 제작사 SG MADE 측은 “여은은 신곡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통해 짙은 호소력을 보여주었던 기존 곡들과는 달리 상큼하고 달콤한 감성의 목소리로 색다른 음악적 색채를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사진=SG MADE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