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30
연예

라온, AGF 앰버서더 발탁…공식 주제가 'YOU&I' 오늘(23일) 발매

기사입력 2022.11.23 11:5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AFG 2022 주제가를 부른다.

라온은 오는 12월 3, 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 2022'(이하 'AGF 2022')의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더불어 라온이  행사의 테마곡인 'YOU&I'를 가창, 이 곡은 23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YOU&I'는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관통하는 감정을 흥겹고 희망찬 곡조로 풀어낸 곡이다. 함께 향유하고 즐기던 문화를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공유하지 못했던 아쉬움과 그리움을 넘어, 같은 공간 속에서 다시 유대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쁨과 희망까지 담았다.

라온 특유의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음색으로 완성된 이 곡은 AGF 2022를 즐기고 싶은 모든 이들의 이정표가 되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일 양국이 함께 주최하여 이루어지는 만큼, 한국어와 일본어를 가사에 함께 녹여내 모든 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GF 2022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메인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종합 행사다. 각종 전시 및 팝업스토어, 유명 아티스트의 무대행사, 애니와 게임을 모티브로 한 컬래버레이션 카페, 캐릭터 코스프레 등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편, 라온은 유튜브 구독자 430만 명을 보유한 뮤직 크리에이터다. 최근 한국인 크리에이터 최초로 일본 TV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올해 초 유니버셜 뮤직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에서 정식 아티스트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액셀러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