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나영석 PD와 연기자 한효주가 포옹을 했었다?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국민예능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 2일'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나영석 PD와 한효주가 포옹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
이는 지난 2007년 5월 6일 방송된 '해피선데이 - 준비됐어요'의 방송 장면으로 당시 나영석 PD와 한효주는 각각 프로그램 PD와 게스트로 만났었다.
두 사람의 포옹은 전 출연진이 한자퀴즈를 맞춰야 하는 '전원통과 100자 퀴즈' 중 이뤄졌다. 주어진 기회가 다 끝나도 성공을 못 하자 한효주가 나영석 PD와 포옹을 하며 추가기회를 얻으려고 한 것.
한효주의 포옹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마음이 약해진 나영석 PD는 결국 마지막 추가 기회를 한 번 더 주는 것으로 마무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PD가 저렇게 함박웃음을 지을 때도 있다니 놀랍다", "나PD도 여자 게스트에 흔들려 재도전 기회를 주기도 하는구나", "이번에 여배우 특집 한다던데 한효주 강력 추천이다"라며 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1일 방송될 '해피선데이 - 1박 2일'에서는 연기자팀과 스태프 팀 간의 족구 대결로 스태프 전원입수의 향방이 갈릴 경상남도 남해 편 마지막 에피소드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나영석 PD, 한효주 ⓒ 온라인 커뮤니티]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