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2:27
연예

기안84X이시언X빠니보틀, 무계획 남미 여행…포스터 공개 (태계일주)

기사입력 2022.11.21 09:4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대 환장 현지 밀착 여행’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이하 '태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남미의 감성을 온몸으로 느끼는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끝없는 도로의 갓길에 각자의 오토바이를 세워 두고 널브러진 모습과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 사막’에서 한껏 포즈를 잡은 세 사람의 자유분방한 모습은 오직 그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성 로드 무비를 예상케 한다.



또한 포스터에 들어간 로고 이미지는 기안84가 직접 디자인했다고 전해져 ‘태계일주’에 대한 그의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다. 기안84가 번아웃과 매너리즘에 빠져 타성에 젖은 자신을 발견하고 진짜 ‘나 자신’을 찾기 위해 떠난 이번 여행에서 어떤 새로움을 갖고 돌아왔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태계일주’ 측은 “태어나서 처음 경험하는 기안84의 시선에 담긴 남미는 어떤 모습일지, 또 현지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과 함께한 예측불가 여정은 어떤 모습일지 본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