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14
연예

'치얼업' 한지현, 캐릭터 싱크로율 200%…러블리 비하인드컷

기사입력 2022.11.16 11:2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치얼업' 배우 한지현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6일 한지현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도해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한지현의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카메라 뒤 포착된 한지현은 한여름 무더위 촬영에서 얼음주머니와 A4용지를 머리에 얹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더위를 피하고 있어 귀여움을 자아낸다. 또한 모니터를 하며 해맑은 웃음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대본 공부 중에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어 훈훈함을 안긴다.



특히 한지현은 쌀쌀한 가을날 차가운 모랫바닥에 엎드려 있어야 하는 촬영에서도 힘든 내색 하나 없이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띠고 있어 현장 분위기까지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전언.

이와 함께 잔망스러운 면모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는 한지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감독님의 무전기를 들고 장난을 치고, 이불 사이로 몰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내 웃음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천문대에 비치된 게자리 그림 앞에서 꽃게 포즈를 지어내는 깜찍한 자태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감독님과 연기 상의를 할 때는 사뭇 진지한 표정을 보여 그의 연기 열정까지 엿볼 수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