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9:27
연예

이정현, '백남준 작품' 치우더니…가성비 딸 백일상 준비 (집밥레스토랑)

기사입력 2022.11.15 18:4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아이의 백일상 준비를 직접하며 살림 솜씨를 드러냈다.

15일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에는 '대여하지않고 집에서 직접 차려본 울 아기 백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정현은 '직접 꾸민 백일상'이라며 백일상을 공개했고 케이크도, 상 장식도 혼자 준비했으며 영상 편집까지 혼자 했음을 알렸다.



이정현은 "저희 집 하얀 벽 공간이 여기밖에 없다"며 아이 방과 침실 사이 공간에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매한 백일 장식을 공개했다.

그는 걸려있던 액자들을 치우며 "베트남 화가 부샹파이 작품, 백남준의 페인팅, 이동재 작가님의 그림이다"라며 소개했다. 

이정현은 그림들은 모두 20년 전 그림 경매에서 구입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자막을 통해 '앞으로 집에 숨어있는 미술 작품을 함께 소개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아기 의자는 시누이에게 물려 받았고 청자는 부모님 집에서 빌렸다"며 알뜰한 면모를 보였다.

이정현은 청자에 준비해 온 꽃을 꽂으며 "어제 새벽에 꽃 시장에 가서 사 왔다"며 "한다발 당 꽃 시장에서 7,000원에 구입했다. 백화점에 가니까 한 송이 당 3만 원을 달라고 하더라, 그래서 꽃 시장에 가야하는구나 생각했다"며 알뜰함을 드러냈다.

한편, 최근 이정현은 "내년 봄 출간 목표로 이유식 책 쓰기 시작했다. 예비맘들께 좋은 팁 많이 공유하겠다"며 솜씨를 밝힌 바 있다. 이정현은 2019년 4월 결혼해 지난 4월 득녀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