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03
연예

김슬옹X임윤성, '배철수 음악캠프' 출격... 라이브 무대 예고

기사입력 2022.11.11 10:1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밴드 시네마(CNEMA) 김슬옹, 임윤성이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11일 AW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1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김슬옹과 임윤성이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출연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 김슬옹과 임윤성의 매력을 제대로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이며 라디오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BC 라디오의 대표 프로그램인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지난 1990년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팝 음악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9월 26일 싱글 'TORNADO'를 발매한 김슬옹은 지난 8월 싱글 'Better Know' 이후 초고속 신보를 선보이며, 솔로 활동의 박차를 가했다. 싱글 'TORNADO'는 어디를 향해갈지 모르는 토네이도 안에 표류하고 있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펑키한 그루브감이 충만하게 느껴져, 뮤지션 '김슬옹'의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임윤성은 지난 9월 6일 첫 솔로 싱글 'Midnight Driver'를 발매해, 대중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Midnight Driver'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설렘을 담은 댄서블 감각의 팝 넘버로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여름의 청량감과 아련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싱글이다. 임윤성은 3주간의 음악 방송 활동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뮤지션 '임윤성'의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이날 김슬옹과 임윤성은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절친 케미스트리뿐만 아니라 'Better Know', 'Midnight Driver' 등 다채로운 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JTBC '슈퍼밴드2' 준우승팀 시네마 멤버인 김슬옹, 임윤성은 밴드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뮤지션으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AW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