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00
연예

'컴백' 나인아이 "청춘들이 시작 두려워 말고 과감하게 꿈꾸길 바라"

기사입력 2022.11.08 11:52 / 기사수정 2022.11.08 11:5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멤버들의 음악적 참여로 꽉 채운 신보로 돌아왔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I)(Part. 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8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렸다. 

신보 '아이(Part. 1)'는 행복, 외로움, 고민, 사랑 등에 대한 나인아이만의 다양한 생각과 소중한 감정을 담아냈다. 각 멤버들이 고민하는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영 보이(Young Boy)'는 과감하고 패기 가득한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곡. 리스너들이 절망 속에서 용기를 얻고 다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진심을 녹였다. 

데뷔 앨범 '뉴 월드(NEW WORLD'에 이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멤버 반은 "청춘들에게 '시작을 두려워하지 말고 어린 아이처럼 과감하게 꿈꾸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나에 대해 솔직하고 싶었던 마음을 많이 담았다. 멤버들과도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특히 래퍼 라인 위니, 지호와 작사를 함께하면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으려고도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아이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Part. 1)'는 오늘(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박지영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