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3:43
연예

'당신이 잠든 사이' 이영은, 웨딩드레스 입은 사연은?

기사입력 2011.04.27 14:30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이영은이 쇄골이 드러나는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SBS <호박꽃순정> 후속으로 오는 5월 16일 첫방송되는 새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는 분만사고로 얽힌 두 부부와 두 가족의 운명과 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극중 신영 역을 맡은 이영은은 최근 쇄골이 빛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서 남편 윤민준 역의 최원영과 함께 퐐영에 임했다. 그런데 이영은은 웨딩드레스 착용이 처음이 아니었다. 알고보니 그녀는 최근 출연작뿐만 아니라 화보촬영 등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어볼 기회가 많았던 것.

이에 이영은은 "우연찮게도 웨딩드레스를 입을 기회가 많다보니 내게 잘 맞는 드레스를 고를 수 있는 여유가 생겼다"며 "그리고 그 중에서도 <산부인과> 때 우여곡절 끝에 송중기 씨와 결혼하면서 입었던 때가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지난 <산부인과>에서는 내가 간호사 역을 맡아 임신부와 인연을 맺었는데, 이번에는 직접 그 역할을 하게 됐다"며 "지난 번에 임신부에 대해 유심히 연구했던 게 이번 연기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5월 16일 첫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는 이영은과 함께 이창훈, 오윤아, 최원영 등이 출연한다.

[사진=ⓒ SBS]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