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무기미도’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아이스노 게임즈(AISNO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출시된 ‘무기미도’는 파격적인 전략 요소와 서브컬처 게임성으로 주목받았으며, 글로벌 사전등록 단계에서도 약 한 달 만에 200만 명을 모객한 바 있다.
특히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출시 하루만에 구글 플레이 에서도 인기 1위에 등극하며 하반기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 1분 분량으로, 게임 속 혼돈의 도시 ‘신디케이트’와 주요 캐릭터 ‘조야’의 모습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연출로 세계관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범죄와 폭력이 난무하는 도시를 실감나게 묘사했으며 이후 갱단의 보스 ‘조야’가 등장해 질서를 정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홍보 영상 공개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에서는 지정 임무 완료 시 S급 수감자 ‘NOX’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트위터에서도 ‘국장 PV’ 리트윗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 Pro Max 512GB, 닌텐도 스위치 OLED, 굿즈 선물 박스와 문화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무기미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이스노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