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이 지음(知音) 황윤성과 함께 선보인 '정말 좋았네' 무대 영상이 KBS의 주간 인기 클립 TOP30에서 1위에 올랐다.
'KBS my K'는 공영방송 KBS의 모든 실시간 방송 시청 및 다시 보기를 제공하는 PC 및 스마트폰용 앱이다. 해당 앱의 기능 중에는 매주 화제였던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는 '주간 인기 클립 TOP30'도 포함된다. 그리고, 이찬원은 이 '주간 인기 클립 TOP30'에서 1위를 차지했다.
10월 15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 이찬원은 MC가 아닌 경연 참가자로 나서 절친 황윤성과 함께 '정말 좋았네'를 열창했다.
총 2부로 꾸며진 '더 프렌즈 특집'에서 이찬원과 황윤성은 마지막 무대를 담당하는 주인공으로 호명되었다. 이미 MC석에서 거의 10시간 정도를 전력을 다한 뒤 비로소 서게 된 무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찬원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주현미 원곡의 '정말 좋았네'를 부르며 정통 트롯의 진수를 보였다.
공연 전 살짝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던 황윤성도 특유의 간드러진 미성에 한층 강화된 강약 조절로 노래의 맛을 살리며, 이찬원과 찰떡궁합을 선보였다.
이에, 이찬원과 황윤성의 무대는 방송 후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해당 영상은 네이버 TV 1위 및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6위에 오르며 남다른 인기를 보였다.
한편, 지상파 토요 예능 시청률 1위를 고수 중인 '불후의 명곡'은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KBS2에서 방영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네이버TV TOP100, 유튜브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