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8:36
연예

김영대, 생애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FLY.oungdae' 개최

기사입력 2022.10.20 16:2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영대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시작한다.

소속사 아우터코리아가 SNS를 통해 김영대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소식을 알렸다. 김영대는 ‘FLY.oungdae'라는 타이틀로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에서 팬들을 만난다. 부제는 ‘Fall in Love Youngdae'로 정했다. 이는 김영대의 첫 해외 팬미팅 투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영대는 2017년에 웹드라마로 데뷔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통해 주목받았다. tvN ‘별똥별’에서는 주연 배우로 인상을 남겼다. 훤칠한 외모와 부드러움과 진중함을 오가는 매력을 지녔다.

국내에서 한 차례 오프라인 팬미팅, 일본 팬들을 위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 바 있지만 긴 시간 동안 준비해서 팬들을 만나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처음이다. 김영대 역시 설레는 마음을 갖고 있다.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 타이틀 ’FLY.oungdae'가 뜻하는 바가 있다. 김영대가 해외 팬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날아가겠다는 의미와 더욱 높이 비상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팬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준비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영대는 MBC 새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 중이다.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유쾌, 통쾌한 궁궐 사기극이다. 오는 12월에 공개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톤즈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