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겨울에도 상큼한 매력을 자랑했다.
여성 패션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에서 “IM NAYEON IM OLIVE” 2022 겨울 두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름다움과 풍부한 문화를 향유하면서, 자신만의 취향으로 기존의 것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레트로 트렌드RETRO TREND’에서 출발한 이번 올리브데올리브 겨울 컬렉션은 MZ세대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경쾌한 무드로 풀어냈다.
위트 있는 체커보드 패턴, 50년대 풍 레스토랑, 스케이트 보드와 생기 있는 컬러감 등 레트로 스트리트 앵글로 포착한 올리브데올리브의 모던 에센셜한 컬렉션은 지금의 여성들에게 위트와 아티스트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다양한 코디네이션 감각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맥시한 기장감으로 착용 시 쿨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맥코트와 베이스볼 캡, 하운드투스 패턴 숏팬츠는 경쾌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제안하며, 풍성한 실루엣의 크롭트 패딩점퍼, 빅카라 디자인의 핸드메이드 코트 등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나만의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라인으로 제안한다.
사랑스러운 크롭트 후드와 체크 스커트의 클래식 스트리트 믹스매치 스타일링도 다가오는 겨울 스타일링으로 제안된다.
올리브데올리브 뮤즈로 활동하는 트와이스 나연은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크리에이티브한 무드와 본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올리브데올리브 컬렉션에 생동감을 더한다.
뮤즈 나연과 함께한 올리브데올리브 컬렉션 이미지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및 SNS,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소개한다. 뮤즈 나연이 착용한 아이템은 올리브데올리브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올리브데올리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