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이펙스(EPEX)가 '아돌라스쿨3'에 출연한다.
이펙스(위시·금동현·뮤·아민·백승·에이든·예왕·제프)는 19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제33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우선 오프닝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에서 이펙스는 '삼행시 백일장' 대회를 통해 각기 다른 감성을 뽐낸다. 꿈과 희망, 사랑이 담긴 삼행시로 이펙스만의 풍성한 감성을 자랑하는데, 과연 영예의 장원으로 누가 등극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셀프 브리핑 TIME'에서는 반전매력 멤버 금동현이 나서 이펙스를 소개한다. 여덟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은 물론 네 번째 EP로 26일 컴백을 앞둔 이펙스의 첫사랑 감정 녹인 신보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아돌라스쿨3'을 위해 이펙스가 특별히 준비한 히트곡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이펙스 멤버들의 자랑하고 싶은 재능과 특이한 습관 등이 공개된다.
이외에도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고스톱 만세 댄스' 게임 등이 펼쳐진다. '고스톱 만세 댄스' 게임에서는 이펙스의 강렬한 칼군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학원歌'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이날 이펙스의 생방송 후인 오후 9시에는 드림캐쳐의 생방송이 이어진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