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14
연예

'26일 컴백' ATBO, 타이틀곡은 'ATTITUDE'…'리슨업' 김승수 작곡

기사입력 2022.10.18 11:3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오는 26일 신곡 ‘ATTITUDE(애티튜드)’로 컴백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ATBO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始作(더 비기닝: 시작)’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ATTITUDE(애티튜드)’를 비롯해 ‘Time To Go!’, ‘MAGIC’, ‘Boost’, ‘The Way’, ‘Good Vibes Only’까지 총 6곡의 신곡 정보가 담겼다.

이 중 타이틀곡 ‘애티튜드’는 아이즈원, 트와이스 등의 대표곡을 작업하고 최근 KBS2 ‘리슨업’에 출연하며 ‘스타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작곡가 김승수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여정을 시작한 ATBO의 다짐이 녹아 든 이 곡은, 자신만이 지닌 멋과 자세를 보여주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로 일곱 소년들의 단단한 프라이드를 표현할 예정이다.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한 ATBO 멤버들의 이름 역시 눈길을 끈다.

멤버 오준석과 김연규는 수록곡 ‘MAGIC(매직)’으로 처음으로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김연규는 타이틀 곡을 제외한 5개 수록곡의 작사에 참여하면서 ATBO만이 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완성하는 데 힘을 실었다.

이 밖에도 ‘스타 작사가’로 정평난 작사가 조윤경, 이스란, danke와 Inner Child(MonoTree), 불스아이(AVEC), KZ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총출동, ‘화제의 신인’ ATBO와 압도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ATBO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을 발표하고 전작 활동 종료 후 1개월 여 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막바지 컴백 준비에 한창인 ATBO는 지난 16일 데뷔 3개월 만에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가수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며, 데뷔 첫 신인상 트로피를 들어올려 다가온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