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42
연예

ITZY, '하이틴 엔젤' 변신…영어 싱글 뮤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2.10.18 10:5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ITZY(있지)가 선공개 영어 싱글 뮤비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새 영어 싱글 'Boys Like You(보이즈 라이크 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들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핼러윈 파티에 들어오는 예지를 시작으로 미묘한 시선이 오고 가고 한 남자가 인사를 건네자 새하얀 천사 코스튬을 맞춰 입은 ITZY 다섯 멤버가 동시에 손을 흔들어 보였다. 멤버들의 당황스러운 표정과 함께 영상 말미 천둥이 치는 듯한 소리를 배치해 극적인 전개와 결말을 기대케 했다.

'Boys Like You'는 'SNEAKERS(스니커즈)'를 만든 스웨덴 작곡가 디드릭 토트(Didrik Thott), 세바스티안 토트(Sebastian Thott)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가사가 특징으로 그룹 특유의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다.

ITZY는 지난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오는 26일(이하 현지시간)부터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단독 공연을 펼친다. 이들은 미주 투어에서 선공개 영어 싱글 'Boys Like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 최근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아시아 지역 공연을 추가 발표했다. 2023년 1월 14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4월 8일 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4개 도시에서 4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로써 전 세계 13개 도시 총 14회로 그룹의 첫 월드투어 규모를 확장했다.

한편 ITZY의 선공개 영어 싱글 'Boys Like You'는 오는 21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