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가 영화만큼 재미있는 관객들의 리뷰 모음집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가 영화만큼 재미있는 관객들의 리뷰로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실제로 '정직한 후보2'를 관람한 관객들은 영화를 보면 볼수록 새롭게 발견되는 웃음 포인트들로 자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그 중에는 영화만큼이나 재치있는 리뷰 혹은 영화를 본 사람들은 반드시 웃을 수 밖에 없는 리뷰들로 N차 관람, 그리고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다.
관객들은 SNS에서 “정직한 후보2를 보고 주상숙 대통령에 대한 열망이 더욱 강해짐”, “다들 정직한 후보2 봐주세요. 저 주상숙 대통령까지는 봐야함”, “정직한 후보2에서 꼭 공개해야 되는 거. 조태주(서현우) 핸드폰 속에 있는 치즈 고양이로 추정되는 고양이 사진”, “상숙, 희철 보면서 어떻게 안 웃지? 주상숙 만세” 등 여러 짤을 활용한 리뷰들로 '정직한 후보2' 앓이를 이어가, 개봉 4주차에도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영화 '정직한 후보2'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