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1
연예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 2주년 기념

기사입력 2022.10.14 16: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멜론(Melon)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가 방송 2주년을 기념한다. 

‘영화& 박선영입니다’는 박선영 아나운서가 영화와 영화음악을 주제로 진행하는 멜론 스테이션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0년 10월 12일 방송을 시작하여 지난 12일 261회차로 2주년을 맞이했다. 

이는 멜론 스테이션의 20여개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방송 횟수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새로운 회차를 공개하여 수요일엔 게스트가 출연하고, 금요일은 진행자인 박선영 아나운서가 단독 진행한다. 개봉을 앞둔 영화의 배우 및 감독은 물론 가수와 교수 등 즐겁게 영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누구나 출연하는 방송으로 자리잡았다.

멜론은 ‘영화& 박선영입니다’의 지난 2년을 돌아보는 기념 콘텐츠를 멜론매거진을 통해 선보인다. 우선, 박선영 아나운서가 영화 전체의 감동을 3분 남짓한 시간 동안 전하는 코너인 ‘우리가 사랑한 어느 영화의 한 장면’에서 다룬 대표적 다섯 편의 영화 ‘만추’, ‘화양연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어바웃타임’, ‘코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또한, 261회까지 출연한 총 106명의 게스트 중 번역가 황석희, 아나운서 배성재, 침착맨 및 주호민, 모델 주우재, 가수 성시경 등의 추천영화 BEST5를 공개한다.

더불어 박선영 아나운서의 2주년 감사 멘트를 담은 축전 영상과 방송에 나온 영화음악들을 테마별로 묶은 플레이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배우가 부른 영화음악’, ‘대사가 있는 영화음악’, ‘뮤지컬 영화음악’, ‘애니메이션 영화음악’,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액션영화 음악’ 등 영화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테마로 구성됐다.

멜론은 ‘영화& 박선영입니다’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멜론매거진에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멜론에서 ‘영화& 박선영입니다’ 스테이션을 구독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구독중’이 표시된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영화& 박선영입니다’은 멜론 내 세 번째 탭인 ‘음악을 보다: 뷰’에서 모든 회차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