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경호가 ‘천원짜리 변호사’ 오프닝 OST를 책임진다.
김경호가 가창에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4 ‘천원짜리 변호사’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천원짜리 변호사’의 네 번째 OST이자 작품과 동명의 OST ‘천원짜리 변호사’는 드라마의 오프닝 곡으로 대중에게 먼저 알려졌다. 드라마의 인기와 본 음원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로 기존 15일에서 예정보다 하루 앞당겨 발매하게 됐다.
김경호 특유의 시원한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진 이번 OST는 신나는 록 드럼과 화려한 일렉 기타의 선율이 드라마의 무드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진다. 여기에 가슴이 뻥 뚫리는 멜로디와 ‘천원짜리 무적 무패/변호사 천지훈/천원짜리 변호사/강한 지성과 정의의 용사/걱정 마 나는야 천원짜리 변호사야’ 등 직설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OST 전체 프로듀싱에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낭만 닥터 김사부’, ‘홍천기’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드라마 음악감독 전창엽이 진두지휘했으며,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김성율이 작곡에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김경호가 참여한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4 ‘천원짜리 변호사’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뮤직레시피, 디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