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가수 로이킴이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로이킴은 지난 12일 스톤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그때로 돌아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방 안에 숨죽인 채 앉아 무언가를 고뇌하거나 어두운 바닷가에 누워 공허한 눈빛을 발산하는 로이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로이킴은 노을 진 바다를 성큼성큼 걷다가 멍허니 하늘을 올려다보며 섬세하고 깊은 감수성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낭만적이면서도 쓸쓸한 무드의 영상과 함께 ‘그때로 돌아가’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로이킴은 독백처럼 담담한 보이스로 시작해 호소력 짙고 폭발적인 보컬까지 선보이며 폭넓은 가창력을 입증했다. 특히 깊어가는 가을의 정서에 걸맞은 풍미 넘치는 목소리가 신곡과 풀 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그때로 돌아가’는 담백한 통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웅장함을 더했으며, 후반부에는 브리티시 록발라드 사운드가 가미된 곡이다. 로이킴이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주변에 당연히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나를 떠나갔을 때의 느낌을 로이킴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로이킴은 업그레이드된 감수성과 가창력은 물론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로이킴의 새 싱글 ‘그때로 돌아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발매에 앞서 로이킴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공개하며 같은 날 밤 10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사진 = 웨이크원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