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23 02:34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2일 인터넷상에서는 '이지아닷컴 등장', '서우 6년 전 과거 모습', '진재영 페라리 탄 모습 공개, 아우라제이 대박 탓?'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이지아-서태지 사건 총 정리한 '이지아닷컴' 등장
서태지와 이지아가 법적 부부관계였고 현재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소송 중에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현재까지의 이지아-서태지 사건을 총 정리한 사이트 '이지아닷컴'(www. Iee-Zia.com)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아 닷컴은 인터넷 상에 떠돌던 루머와 이번 일로 밝혀진 이지아에 관한 사실 등을 정리했으며, 이지아 공식 사이트와는 무관하다.
사이트는 '부제: 그녀는 누구인가?'라는 1개의 페이지로 이뤄져 있으며, '이지아 외계인설', '이지아 서태지 사건 총정리' 및 그 밖의 루머들을 소개하고 있다.
큰 관심을 끈 이지아닷컴에 대해, 네티즌들은 "알고보니 이지아는 슈퍼 우먼이다" "다 읽느라 시험을 망쳤다" "일부 무리한 주장도 있는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② 서우 6년 전 과거 모습, 지상렬 좋아하는 실험걸
배우 서우의 6년 전 과거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6년 전 서우의 과거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2005년 SBS '김용만-신동엽의 즐겨찾기-스타 실험 카메라'에서 서우가 지상렬을 좋아하는 실험걸로 연기하는 내용이다.
영상 속의 서우는 지상렬에게 "실제로 보니 너무 멋있으세요"라고 말하며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지상렬과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서우가 맞나" "어떻게 찾아냈는지 신기하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③ 진재영, 페라리 탄 모습 공개 '아우라제이 대박 탓?'
탤런트 진재영이 페라리를 타고 있는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다.
22일 온라인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진재영이 페라리 F430을 타고 있는 사진 등을 회원이 직접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진재영이 페라리를 주차해 놓고 커피를 사러 다녀오는 모습 등, 페라리를 자연스럽게 다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최근 자신의 의류 쇼핑몰 '아우라제이'의 대박으로, 진재영이 페라리를 구입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으나 이에 대한 사실 확인은 이뤄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진재영은 최근 '아우라제이'라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하루 매출이 1억 2000만원에 달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