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의 주둥이즈가 개봉 2주차에도 극장가에 직접 출격할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2'의 주둥이즈가 개봉 2주차 주말에도 관객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개봉주 주말과 개천절 연휴에 이루어진 무대인사로 한차례 관객들을 만난 주둥이즈는 관객들과의 셀카 타임, 굿즈 증정 등의 이벤트를 통해 이미 SNS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박진주는 개봉 2주차 주말과 연휴에도 극장가를 찾아 더 업그레이된 팬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8일에는 롯데시네마 수원, CGV 수원, CGV 동수원, 메가박스 영통, 롯데시네마 수지, CGV 광교를 방문해 경기 지역 관객들과 만난다. 이어 9일에는 서울을 찾아 CGV 의정부, 롯데시네마 노원, CGV 상봉,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로 출격한다.
뿐만 아니라 10일 한글날 연휴에는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은평,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CGV 여의도, CGV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돌며, 황금 같은 연휴에 극장을 찾아와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주 황금 연휴에 이어 개봉 2주차 연휴에도 극장을 찾는 '정직한 후보2'의 개봉 2주차 무대인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APP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