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9
연예

구준엽♥서희원,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눈길…커플룩으로 뽐낸 애정

기사입력 2022.10.05 11:5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최근 한 패션지의 커버를 장식한 구준엽과 서희원(쉬시위안) 커플의 촬영 비하인드샷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지난 1일 헤어 스타일리스트 신디 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당일 핑크빛 버블 가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바지와 흰색 셔츠 커플룩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한 구준엽, 서희원 부부와 촬영에 함께한 스태프들의 인증샷이 담겼다. 구준엽의 양 어깨를 잡고 활짝 미소짓는 서희원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더불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얄리는 보그 화보 촬영 중 찍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서희원은 구준엽에게 장난스럽게 애정표현을 하는 가 하면,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행복해보여서 좋다", "제발 동상이몽 나와주세요", "사진 더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69년생으로 만 53세인 구준엽은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살 연하의 대만 배우 서희원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대만에서 혼인신고를 마친 그는 DJ로서 여러 클럽에서 공연을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패션지 '보그 타이완'의 10월 호 커버를 장식하면서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사진= 헤어 스타일리스트 인스타그램,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