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2:09
연예

황보라 "시父 김용건과 생일파티…하정우, 결혼 하고 싶다고" (동상이몽2)[종합]

기사입력 2022.10.04 11:52 / 기사수정 2022.10.04 11:5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동상이몽' 황보라가 남편 차현우와 임신계획 중임을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황보라가 나와 자신과 자신의 남편 차현우와의 결혼을 언급했다.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으로 현재 연예기획사 대표다. 

황보라는 "3월에 식장을 잡았는데 11월이 금방 돌아오더라"며 "저희가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밝혔다. 김숙은 "혼인신고가 임신때문이라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황보라는 "제가 마흔 넘으면 결혼을 해야겠다고 다짐해 난자를 냉동하러 병원에 갔는데 검사결과가 너무 안좋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어 "난자 나이가 아주 많다. 아무리 과배란을 해도 난자가 2개 3개가 안나온다더라. 속상해서 울었다"며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되어있어야 한다더라"며 혼인신고를 먼저 한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이지혜는 "몇 번의 고비가 있을 수 있다. 좌절하지 말고 이건 과정이라고 생각해라"라며 황보라의 임신을 응원했다.

서장훈은 "황보라 임신 계획에 하정우가 슬픔에 잠겼다"고 이야기했다. 황보라는 "하정우와 술친구인데 제가 금주를 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황보라는 요즘 새식구로 형님이 왔으면 좋겠다며 "형님이 나보다 어릴 것이다. 내가 마흔인데 나보다 많을 수는 없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하정우는 연상 안 좋아한다"며 어린 형님에 대해 기대하고 있음을 밝혔다. 황보라는 "하정우가 저희 결혼을 보니 부러웠나보다. 내년쯤엔 하고싶다 이야기 하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황보라는 시아버지 김용건을 언급했다. 그는 "혼인신고 하니 좋은 게 항공사 마일리지를 같이 쓸 수 있더라"라고 뜻밖의 좋은 점을 고백했다. 그는 "마일리지가 어마어마하게 있어 아주 든든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김용건과 단 둘이 생일파티를 한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아들이 다 바빠 이번 생일은 넘어가자고 하시더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그는 "엄마가 혼자 계실 거니 가 봐라라고 해서 음식 싸서 갔더니 정말 혼자 계시더라. 약속 있다고 하셨는데 밥도 안 드시고 혼자 계시더라"고 이야기했다.

황보라는 "둘이 케이크 불고 생일 축하드린다고 안아드렸는데 울컥하시더라"며 오붓한 생일파티날을 회상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