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21

[오늘의 화제] 서태지-이지아 이혼 소송…결혼 예언글

기사입력 2011.04.22 01:25 / 기사수정 2011.04.22 01:2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1일 인터넷상에서는 '서태지-이지아 이혼 소송 충격, 결혼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서태지-이지아' 결혼 예언글, 그림 일치 화제', ''서태지를 거꾸로 읽으면 이지아', 네티즌들 재미난 반응들'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서태지-이지아 이혼 소송 충격, 결혼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지아가 법적으로 부부였으며 현재 이혼 소송중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21일 '스포츠서울'은 이지아가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을 제기했으며 양측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이미 공판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또한 이날 이지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1993년 서태지의 미국 LA 한인 공연 당시 처음 만났으며, 서태지가 미국 체류 중이던 지난 1997년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또한 키이스트 측은 2000년 6월 서태지가 한국 활동을 위해 컴백을 한 뒤, 이지아는 혼자 지내다가 2006년 단독으로 이혼 신청서를 제출했으며, 이혼의 사유는 일반인에 비해 평범하지 않은 상대방의 직업과 생활 방식 및 성격 차이라고 밝혔다.




② '서태지-이지아' 결혼 예언 글, 그림 일치 화제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지아의 이혼 소송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서태지와 이지아의 '우리 결혼했어요'의 출연 가능성에 대해 묻는 글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0년 5월 포털사이트에 '서태지와 이지아가 우결에 같이 나올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라는 글이 작성됐다.

이 글의 답변으로 네티즌을 통해 채택된 글 또한 "뭔가 아시고 계신 거 같은데"라는 내용이었으며, 이혼 소송이 있기 하루 전날 작성돼 함께 화제가 됐다.

또한 서태지와 이지아가 과거 같은 그림을 그린 사실도 이목을 끌었다.

서태지는 지난 2009년 8집 활동을 마친 뒤 공식 팬 사이트에 '곧 돌아올게!!'라는 문구와 함께 귀여운 그림이 그려진 사진을 게재했다.

그런데 2009년 케이블 채널 올리브 '이지아 더 쇼'에서 이지아가 메모장에 이와 똑같은 그림을 그리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놀랍고 소름끼친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③ "서태지를 거꾸로 읽으면 이지아", 네티즌들 재미난 반응 화제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지아의 이혼설을 접한 네티즌의 재미난 반응이 화제가 됐다.

한 커뮤니티 사이트의 어느 네티즌은 서태지의 이름 부분의 영문 표기인 'TAIJI'를 거꾸로 쓰면 이지아의 영문 이름(I JI A)과 흡사하다고 밝혀 두 사람의 연관성을 지적했다.

또한 이 커뮤니티 사이트의 다른 네티즌은 최근 농협중앙회 금융전산망 장애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것을 두고, 어느 네티즌은 "농협은 이지아의 보안정신을 배워야 한다"라는 글을 남겨 큰 공감을 이끌어 냈다.

또한 '서태지와 아이 둘 실명 공개'라는 한 네티즌의 글을 클릭 하면 '양현석, 이주노'라는 답이 나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