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에이티즈(ATEEZ)의 2022 하반기 월드투어가 더욱 즐거워질 전망이다.
최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단장을 마친 공식 응원봉 ‘라이티니’와 내달 막을 올리는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MD 상품을 공개했다.
에이티즈의 공식 응원봉 ‘라이티니(LIGHTINY)’는 라이트(LIGHT)와 데스티니(DESTINY)의 합성어로, 에이티즈와 에이티니(ATINY, 공식 팬클럽)를 연결해 주는 ‘운명의 빛’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라이티니’ 두 번째 버전은 더욱 강해진 발광력은 물론, 응원봉 상단이 열리는 구조로써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단순한 응원도구를 넘어서서 팬들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세계 최초로 응원봉에 모션센서 기능을 탑재, 응원봉을 흔드는 빠르기에 따라 LED 회전과 깜빡이는 속도, 컬러까지 변경 가능해졌다.
이와 관련해 오는 25일에는 응원봉 애플리케이션 ‘에이티즈 라이티니(ATEEZ LIGHTINY)’도 출시될 예정으로, 응원봉과 연동하여 즐길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함께 공개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공식 MD 상품으로는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간 포토 슬로건, 이미지 피켓, 포스터 북 등 뿐만 아니라 반팔 티셔츠, 맨투맨, 핸들 텀블러, 슬링백까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팬들의 소장 가치를 자극한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로운 응원봉 ‘라이티니 2’와 콘서트 MD는 오늘(30일) 오후 1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