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52
연예

김옥빈, 커뮤니티 글 화제 '조립+오토바이광' 인증

기사입력 2011.04.21 18:22 / 기사수정 2011.04.21 18:2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김옥빈이 커뮤니티에 올린 글들이 공개되며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김옥빈은 지난 20일 컴퓨터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 '파코즈'에 오른 자신의 취미와 관련된 게시글에 직접 댓글을 남기는 정성을 보이며 화제가 됐다.
 
당시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옥빈씨 이 사이트 회원 아니었나? 발걸음 소리가 들린다", "진정한 소환글ㅋㅋ", "탈퇴하셨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가? 있으면 나타나세요" 등 댓글을 달며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이런 상황에서 김옥빈은 "탈퇴는 안 했고요~ 가끔 이렇게 들러서 조용히 구경하다 갑니다. 자주는 못 들어오지만요"라는 인증 댓글을 남기며 이른바 '성지순례' 글이 돼 현재까지 수많은 회원이 들락거린다.
 
김옥빈의 게시물에서 컴퓨터 조립과 오토바이 광이라는 확인할 수 있다.
 
몇 해 전 김옥빈이 자신의 미니홈피 등을 통해 직접 남겼던 댓글과 사진을 그 증거물로 내세우며 전문가가 아니라면 단번에 알아들을 수 없는 용어들을 사용하면서 관련된 지식을 뽐냈다.
 
네티즌들은 "완전히 멋지다", "이시영도 그렇고 김옥빈도 그렇고 요즘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 은근 조립광인 사람들이 많더라. 신기하다", "대박이네", "인증글까지, 아직 탈퇴 안 했구나", "야무지다. 완전 호감"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김옥빈은 20부작 드라마 '포세이돈'에 에릭, 김강우, 김윤서, 유노윤호 등과 함께 캐스팅돼 준비중이다.
 
[사진 = 김옥빈 ⓒ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