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23
연예

김종민, 현영 배려 눈길 "타격이 갈 수도 있기 때문에"

기사입력 2011.04.21 13:56 / 기사수정 2011.04.21 13:5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김종민이 결별한 전 연인 현영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종민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가 옛 공개 연인이었던 현영에 대한 질문을 하자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김구라가 "방송국에서 본 적이 없느냐"고 묻자 김종민은 우물쭈물하면서 "굉장히 오래된 이야기고, 결혼도 하셔야 되니까 걱정이 된다"고 대답했다.

하지만, 추궁이 이어지자 김종민은 "예. 뭐 한 번 뵌 적은 있는데 인사하고"라며 말을 흐렸다.

김구라가 "과거는 숨기거나 피하려고 하지 말고 오히려 극복해야 관심을 아예 안 갖는다"고 말했고, 김종민은 "저야 막 얘기하고 싶다. 하지만, 그분은 누군가를 만나고 있을 수도 있고 일을 하시기 때문에 타격이 갈 수도 있다"고 배려심을 보였다.

이에 김구라가 "그렇게까지 생각할 거면 왜 헤어졌느냐"며 날카롭게 묻자, 김종민은 "싸워서 그랬는데"라고 말하며 해맑게 웃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후 네티즌들은 "김종민 너무 순수하다","김종민 캐릭터 최고","라디오스타 어제 너무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종민은 앞으로도 연예인과 연애를 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할 수 있다. 사람을 만나는 데 제한을 두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다.

[사진=김종민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