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9:47
게임

'섀도우버스', 제26탄 카드팩 '하늘의 용검'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9.28 13:2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섀도우버스’에 신규 카드팩이 출시됐다.

28일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6탄 카드팩 ‘Celestial Dragonblade / 하늘의 용검’ 신규 카드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레바테인 드래곤’, ‘마스커레이드 고스트’ 등 총 96장의 새로운 카드를 출시했으며, ‘전술견’, ‘케르눈노스’ 등의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도 추가됐다.

특히 TV 애니메이션 ‘섀도우버스’의 후속작인 ‘섀도우버스 FLAME’에서 활약한 ‘코스모스 팽’과 ‘다이아몬드 마스터’, ‘밸리언트 펜서’가 카드로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섀도우버스 FLAME’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신규 리더스킨과 특별 일러스트 프리미엄 카드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지난 20일 국내 공식 카페에서 엘프 클래스의 ‘흑백합의 여왕 느와리스’를 전 세계 최초로 발표한데 이어 지난 24일 개최된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 4강 및 결승전에서 뱀파이어 클래스의 ‘잔혹한 고양이 토바리’가 공개돼 기대감을 모았다.

아울러 제26탄 신규 카드 출시를 기념해 제27탄 카드팩 정식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Celestial Dragonblade / 하늘의 용검 카드팩 티켓’ 10장을 제공한다.

한편, ‘섀도우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사이게임즈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