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가 싱어롱 랜선 노래자랑 영상을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가 싱어롱 랜선 노래자랑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이번에 공개된 싱어롱 랜선 노래자랑 영상은 진봉과 세연, 어린 세연(박세완)과 정우(옹성우)의 데이트 장면 위로 노래 가사가 노래방 자막처럼 흘러나와 재미를 더한다.
먼저 어깨춤이 절로 나는 첫번째 곡 신중현의 ‘미인’과 함께 형형색색의 레트로 스타일로 등장한 진봉 역의 류승룡과 세연 역의 염정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은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에 청춘의 에너지를 뿜어내는 앙상블 배우들의 안무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다음 곡 임병수의 '아이스크림 사랑'과 함께 어린 세연 역의 박세완과 정우 역의 옹성우가 등장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한다. 수준급 춤실력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은행잎 가득한 정동길 데이트부터 크리스마스를 앞둔 성가대 합창 공연까지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며 본격적으로 첫사랑의 두근거림에 시동을 건다.
한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28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