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명자!' 클린 버전 영상이 400만 조회수를 넘었다.
2020년 12월 11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의 '명자!' 클린 버전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 곡은 ‘사랑의 콜센타’ 35회에서 이찬원이 선곡한 것으로, 대선배 나훈아의 2020년 새 앨범 '아홉 이야기'에 수록되어 있다.
영상 속에는 까만 리본이 달린 옷을 입고 노래를 열창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topclass 2020년 11월 호의 표지를 장식했던 이찬원은 인터뷰에서 '명자!'를 연습하다 펑펑 운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무대에 선 이찬원은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음정으로 프로답게 무대를 마무리했다.
공개 당시 큰 감동을 이끌었던 '명자!'는 많은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랑받으며 최근 400만 조회수를 넘었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제34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 '열린음악회’에 전격 출격했다.
지난 9월 16일 금요일, 오산종합운동장에서는 '제34회 오산 시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KBS 열린음악회’ 녹화가 진행됐다.
이찬원이 초대가수로 출격하는 제34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 KBS ‘열린음악회’는 10월 2일 일요일 오후 6시 KBS1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