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20 21:33
- 4월 20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현영, 100평대 '럭셔리' 집 공개
방송인 현영이 100평 대의 럭셔리한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SBS '좋은아침'에서는 현영이 안영미, 곽현화, 이채영, 안선영 등 '절친들과의 유쾌한 집들이 현장'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현영의 집은 '블랙&화이트'톤으로 꾸며진 깔끔한 모습이었다. 아늑한 서재와 화려하게 꾸며진 침실은 함께 있던 친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또 패셔니스타답게 드레스 룸은 현영이 직접 장만한 옷들로 가득 차 있었다. 이에 안선영은 "뭐 하나 주워가도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재테크 여왕'으로 소문난 현영은 집문서와 땅문서 등이 들어있는 금고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현영은 지난 2009년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반지하 월셋집에서 내 집을 마련하기까지 사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재테크 달인답게 성공한 듯" "나는 집이라곤 미니홈피밖에…" "와이파이는 잘 뜨는지"라며 유머러스한 반응을 보였다.
▶ 美 FBI 'UFO' 소납치 영상 '사실일까'
UFO가 젖소를 납치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데일리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16일 FBI 웹사이트에는 "UFO가 미국 뉴멕시코 등지의 농장에서 젖소들을 납치한 뒤 기괴한 실험을 해 죽이고 훼손된 시체들을 버렸다"는 충격적인 내용의 문서를 공개했다.
1979년 1월 그리핀 벨이란 요원이 상사에게 건넨 것으로 알려진 이 문서는 "내 기억 속에 가장 희한한 일이 일어났다"는 내용이 적혀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 올라온 이 영상을 보면 넓은 목장에서 한 젖소 무리가 풀을 뜯고 있는데, 갑자기 중앙에 있던 소 한 마리가 서서히 공중으로 떠오른다.
잠시 후, 젖소는 머리 위에서 소를 끌어 올린 것으로 추정되는 밝은 빛 속으로 그대로 빨려 들어간다.
이에 네티즌들은 "FBI에서 흘러나온 사실이란 점이 미스터리" "다른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뿌려진 괴담이 아닐까" "영상은 합성같다" "잘 날아가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최고 80% 할인' 리퍼브샵, 가전제품부터 명품까지
반품 전문 쇼핑몰 '리퍼브샵'이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20일 방송된 KBS2 '아침 뉴스타임'의 '살림 충전' 코너에서는 '포장만 뜯었는데 반값'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리퍼브샵을 소개했다.
리퍼브샵이란 전시했던 제품이나 고객들의 단순 변심에 의해 반품된 제품들을 재점검해서 할인 판매하는 곳을 말한다.
가전제품은 물론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며,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기 때문에 거의 새것에 가까운 상품들을 최고 7~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