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21
연예

'이혼' 매드클라운 측 "몇해전부터 별거 →지난해 법적 절차"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2.09.23 05:4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매드클라운이 뒤늦게 이혼 소식을 알렸다. 

매드클라운 소속사는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보도된 기사 내용과 같이 매드클라운은 합의 이혼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매드클라운과 일반인 아내 분은 몇 해 전에 이미 이혼에 대해 원만히 소통하고 합의하였고 이혼을 결정한 뒤 별거 중이었다"면서 "별거 중인 기간에도 좋은 친구처럼 소통하며 서로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고 아이의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내왔다"고 알렸다. 

또한 소속사 측은 "공식적인 절차는 아이가 어느 정도 인지할 수 있는 나이가 되기를 기다리며 미뤄오다가 지난해에 비로소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는 말로 지난해 법적 이혼을 했음을 밝힌 뒤 "서로 응원하는 두 분을 생각해 더 이상의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고개 숙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지난 2016년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다음은 매드클라운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매드클라운 소속사 관계자입니다. 보도된 기사 내용과 같이 매드클라운은 합의 이혼을 하였습니다.

매드클라운과 일반인 아내 분은 몇 해 전에 이미 이혼에 대해 원만히 소통하고 합의하였고 이혼을 결정한 뒤 별거 중이었습니다. 

별거 중인 기간에도 좋은 친구처럼 소통하며 서로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고 아이의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내왔습니다. 공식적인 절차는 아이가 어느 정도 인지할 수 있는 나이가 되기를 기다리며 미뤄오다가 지난해에 비로소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걱정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로 응원하는 두 분을 생각해 주시어 너그러운 마음으로 더 이상의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고개 숙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세임사이드컴퍼니,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